전체 글

(154)
무장산 암곡탐방지원센타 무장봉 암곡탐방지원센타
천태산 천문사 구급함 605봉 천태산 천문사 천문사입구 주차하고 절안으로들어간다상사화꽃이 이쁘게 피었다절 끝으로 쭉들어오면등산로가 보인다오른쪽 계곡을 끼고산행저수지 왼쪽으로 올라간다구급함정상도착 사람이 한명도 만나지못했다천문사 절로 원점산행
금계바위 금강사에서하차 쭉~~올라가서 축대 끝 우축으로 들머리이묘지늘돌아계속 오른다선두로열심히 땀 뻘뻘흐리고 가고있는데 망개님이 밀치고간다ㅎㅎ 체력이 대단하시다작은 금계바위 어제밤에 무슨일이 있었나보다저 멀리 금계바위 금계굴작은 금계바위에서 ~~금계바위 서있는간지모습 백양님이 찍어준사진촛대바위 위에 자일 설치중인 백양님
오봉산 배치고개 -오봉산-4봉~~1봉-배후령 2시간
용화산 큰고개 용화산 큰고개 왕복한시간
복호산 신원리주차장 복호산 지룡산 내원봉 삼계봉 나선폭포 천문사산소위로 등산로가있다멋진 암릉이다여기도 지도상엔 지룡산이다 여기서 점심먹기로한다점심먹고나니 소나기가 내린다나무조각에 벌들도 비늘 피하고있나보다내원봉 옛날에 헬기장 엄청 힘들다소나무 모양이 여성그시기 닮았다고 남정내들이 웃고있다나선폭포 천문사 안으로 들어오니 꽃들이 반긴다천문사에서 택시타고 언양시외버스터미널까지온다택시비25000원노포동에서8시20분버스35분소요 언양임시시외버스터미널 언양임시시외버스터미널에서 동곡경산버싀9시10분차로 천문사 다음 신원삼거리하차 차표끈어서 타야한다
감악산 파주 감악산
인봉 노적봉 북지장사 인봉 노적봉 북지장사복지장사 삼거리북지장사계단으로 올라가면 인봉저돌사이로 오른다인봉밑인봉입구인봉인봉옆 명품소나무인봉헬기장 도학봉노적봉 가는길 저 나무 잡고통천문노적봉 명품발 부처님 발 바위노적봉에서 밧줄잡고 내려온다노적봉망태버섯